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극중 이만재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사진을 찍히고 있다

    데드맨 상영시기

    개봉 :2024.02.07.
    등급15세 관람가
    장르 :범죄
    국가 : 대한민국
    러닝타임 : 108분
    배급플러스엠 : 엔터테인먼트

     

    데드맨 등장인물 

    일명 '바지사장'으로 이름을 팔며 살아가다가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이 되어버린 남자. 배우 조진웅 (이만재)

    타고난 지략과 강단으로 정치권을 쥐락펴락 하는 컨설턴트. 배우 김희애 (심여사)

    유일한 가족이었던 아버지를 잃고 복수를 다짐하는 인물. 배우 공희주 (이수경)

     

    데드맨 줄거리

    이름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천억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이름 하나로 얽힌 사람들과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서는 이야기.

     

    목숨값 단돈 500만 원! 이름값 1000억? 이름에 살고, 이름에 죽는다! 인생 벼랑 끝, 살기 위해 이름까지 팔게 된 ‘이만재’. 누구도 믿을 수 없는 바지사장 세계에서 탁월한 계산 능력 하나로 가늘고 길게 버텨온 그가 큰 거 한방 터뜨릴 절호의 기회를 잡는다. 그러나 그에게 돌아온 것은 1천억 횡령 누명과 자신의 사망 기사! 살아있지만 죽은 사람, 즉 ‘데드맨’이 되어 영문도 모른 채 중국의 사설감옥에 끌려간 ‘이만재’. 정치 컨설턴트 ‘심여사’가 그의 앞에 나타나 목숨값을 담보로 위험한 제안을 하고, ‘이만재’ 때문에 아버지가 죽었다고 주장하는 ‘공희주’가 등장하면서 1천억짜리 설계판의 배후를 찾기 위해 의기투합한 세 사람의 추적이 시작되는데…

    과연 어던 이야기가 펼쳐질지 너무 궁금합니다. 벌써 2월에 볼 영화가 있다는 게 설레고 너무 기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