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개발 : 서커 펀치 프로덕션
    유통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 PS5
    ESD : PlayStation Store
    장르 : 3인칭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출시 : 2025년
    엔진 : 자체 엔진
    한국어 지원

    3인칭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고스트 오브 요테이'(Ghost of Yōtei)가 공개됐다고 24일(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가 전했다.

    소니와 서커 펀치 프로덕션이 이날 열린 'State of Play'에서 고스트 시리즈의 새로운 게임 '고스트 오브 요테이'를 최초로 공개했다.

    해당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사무라이 전통 검 외에도 일본 현악기인 샤미센을 이용하는 새로운 여성 주인공 '아츠'로서 신비한 늑대 동료와 함께 요테이산 주변의 야생을 여행하게 된다.

    '고스트 오브 요테이'는 서커 펀치 프로덕션의 첫 번째 플레이스테이션5(PS5) 기반 게임으로, 전작과 동일한 종류의 아름다운 경험을 제공하면서 새로운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서커 펀치 프로덕션에 따르면 '풍경을 멀리 바라볼 수 있는 거대한 시야', '반짝이는 별과 오로라가 있는 새로운 하늘', '풀과 식물 위로 부는 바람의 움직임'과 새로운 메커니즘과 게임 플레이 개선, 새로운 무기 등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게임은 2025년 출시 예정으로, 발매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게임의 전작인 '고스트 오브 쓰시마'는 2020년 출시 당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이를 기반으로 한 영화가 제작 중이다.

     

     

     

     

     

    게임의 상세한 콘텐츠 정보 및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