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시민덕희 개봉시기

    개봉일 : 2024년  01월 24일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장르 : 드라마
    국가 : 대한민국  
    러닝타임 : 114분
    배급 : (주)쇼박스

    시민덕희 등장인물

    배우 라미란은 강인한 엄마, 평범한 시민이었지만 보이스피싱을 당한 후 무너지는 덕희역을 맡았습니다.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총책을 잡으러 가기까지의 주인공의 서사가 촘촘하고 설득력 있어 매력적이었다고 밝혔는데요.  넓은 스펙트럼과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이기에 이러한 모습을 재밌게 표현할 것 같습니다.
    그를 돕는 조력자, 팀 더키라고 불리는 나머지 4인방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흥행하는 작품에 빠짐없이 나오는 염혜란은 봉림 역을 맡았습니다. 덕희와 세탁 공장에서 우정을 나눈 친구로 눈치와 중국어 실력을 갖춰 극의 재미를 살릴 것입니다.
    잘 나가는 안은진은 봉림의 동생, 현지에서 택시 기사로 생계를 이어가는 애림 역을 맡았습니다. 출중한 운전 실력을 선보이며 흥미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공명은 단순한 아르바이트로 알았지만 조직원으로 발이 묶이는 재민 역을 맡았습니다.
    은밀한 제보자로 덕희와 공조를 펼치며 서스펜스를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이 외에 사건을 담당하는 형사 박병은, 조직의 총책은  이무생이 연기합니다.

     

    4명의 여자는 택시 안에서 비상한 표정을 하고 무언가를 쳐다보고 있다.

     

    시민덕희 줄거리

    내 돈을 사기 친 그 놈이 구조 요청을 해왔다! 세탁소 화재로 인해 대출상품을 알아보던 생활력 만렙 덕희에게 어느 날, 거래은행의 손대리가 합리적인 대출상품을 제안하겠다며 전화를 걸어온다. 대출에 필요하다며 이런저런 수수료를 요구한 손대리에게 돈을 보낸 덕희는 이 모든 과정이 보이스피싱이었음을 뒤늦게 인지하고 충격에 빠진다. 전 재산을 잃고 아이들과 거리로 나앉게 생긴 덕희에게 어느 날 손대리가 다시 전화를 걸어오는데… 이번엔 살려달라는 전화다! 경찰도 포기한 사건, 덕희는 손대리도 구출하고 잃어버린 돈도 찾겠다는 일념으로 필살기 하나씩 장착한 직장 동료들과 함께 중국 칭다오로 직접 날아간다. 과연 그 다음은 어떻게 될지 너무나 기대되는데..